▲ 사진 제공 청개구리투자그룹

[ 시티저널 이정현 기자 ] 소비자가 뽑은 ‘2016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종합투자컨설팅 부문 1위에 청개구리투자그룹이 선정됐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대한민국의 소비자 특성을 살려 각 산업별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에 따른 실질적인 만족도를 나타내는 소비자만족도 지수로써,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 및 서비스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는 지표다.

지난 26일 서울 역삼동 삼정호텔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한경비즈니스에서 주최한 것으로 20세 이상의 일반소비자 총 2931명을 대상으로 화장품, 헬스, 의류, 서비스 등 산업 전반에 걸친 158개 부문, 476개 기업, 126개 지자체 브랜드 선호도를 조사했으며, 리서치 결과 및 공적서 심사를 통해 총 56개 브랜드가 선정됐다.

청개구리투자그룹은 예하 계열사 청개구리투자클럽이 2008년 폭락장 주식워런트증권(ELW)를 통해 단기 누적 5000% 수익률을 달성, 최근 한국기록원으로부터 월 평균 243%의 수익률을 달성했음을 인증 받는 등 높은 전문성을 인정받았다.

남성욱 총괄 대표는 “주식 시장에서 힘들어하고, 포기하는 개인투자자분들을 보면서 늘 마음이 아팠다"며 "어떻게 하면 개인투자자가 주식 시장에서 생존하고, 수익을 실제로 창출할 수 있는지, 개인투자자의 입장을 대변하는 서비스가 되기 위해 무한히 노력했다. 그러한 노력이 인정받는 것 같아 기쁘고 감사하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청개구리투자클럽, 청개구리주식학원, 청인자산관리 등 청개구리투자그룹은 더욱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청개구리투자그룹(청개구리투자클럽, 청인자산관리 등)은 고객에게 예측 가능한 수익률을 제공하기 위해 특허 출원한 스마트 워크 시스템을 바탕으로 전문가 고객 맞춤형 투자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주식정보제공업체인 청개구리투자클럽을 시작으로, 청개구리주식학원, 청인자산관리 등 증권 투자에서 자산 관리까지 전 분야에 걸쳐 심도 깊은 서비스를 제공한다.

2008년 설립한 이래 꾸준히 정기적인 사회 환원, 봉사 활동을 실천하고 있으며, 2009년 ‘경향닷컴 유망브랜드 대상’, ‘코리아 투데이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한경비즈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2014년부터 2년 연속 ‘헤럴드 경제 대한민국 가치경영 대상을 수상했으며, 2015년에도 소비자만족지수 1위에 선정된 이후 2년 연속 지정된 바 있다.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