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후 6시, 서울 월드컵경기장서 20개 팀 최정상급 가수 총출동

[ 시티저널 유명조 기자 ] 사단법인 한국연예제작자협회(회장 김영진)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와 SPC그룹이 특별 후원하는 사랑한다 대한민국 2015 드림콘서트가 오는 5월 23일 오후 6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개최된다고 밝혔다.

올해 21년째를 맞이하는 드림콘서트는 대한민국 최대・최고의 콘서트로 청소년들에게 건전한 공연 문화를 제공하고, 시대에 맞는 슬로건을 통해 공익적 메시지를 전달하는 이른바 공익 콘서트로 알려져 있다.

공연 당일 서울월드컵경기장 메인광장에서는 콘텐츠 존, 커머셜 존, 팬덤 존, 엔터테인먼트 존 등 이색적인 프로모션을 통해 과거 대중음악의 향취를 느끼고, 관람객들이 직접 참여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해 더욱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로 단순한 공연을 넘어선 하나의 축제의 장으로 거듭날 예정이다.

지난해 세월호 등 각종 안전사고가 발생해 국민들을 안타깝게 했던 만큼 올해 드림콘서트는 안전을 위한 철저한 준비가 진행되고 있다.

이와 더불어 이번 드림콘서트는 우리 청소년들에게 올바른 기업 이미지와 정서를 심어주고, 문화를 통한 기업의 사회적 기여를 독려하는 방안으로 드림콘서트에 기업들의 참여를 확대할 방침이다.

드림콘서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연제협 공식 홈페이지(www.kepa.net)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1995dreamconcert)를 통해 확인 할 수 있으며, 드림콘서트에 참여하고자 하는 기업은 연제협 사무국(02-786-7637)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사랑한다 대한민국 2015 드림콘서트 Line-up을 보면 샤이니, EXO, 카라, 포미닛, 인피니트, 빅스, B1A4, 씨스타, 시크릿, BTOB, 티아라, GOT7, 레드벨벳, EXID, 나인뮤지스, 탑독, 방탄소년단, 소년공화국, 헤일로, 베리굿, 러블리즈, 소나무, 24K 등 최정상급 인기가수들이 총출동 한다.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