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설관리공단 시설운영 및 행정능률 개선을 위한 시민제안 모집」

대전시설관리공단은 경영개선과 시민편익 증진 시책 발굴 등을위해 시민들의 창의적이고 참신한 아이디어를 공모한다고 밝혔다.

모집 분야는 대전시설관리공단에서 관리 운영하는 하수처리장, 장묘시설(화장장 등), 체육시설(월드컵경기장, 한밭운동장, 충무체육관 시립수영장, 인라인스케이트장, 복용승마장, 월평사이클경기장 등),역전지하도상가 등 공공 시설물에 대한 운영개선 방안이나기술개발에 의한 예산절감, 수입증대 및 시민편익 발전방안 등에 대한 자유제안이다.

응모기간은 2008. 2. 15부터 2008. 7. 31까지로 대전시민 또는 대전에 직장을 둔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고, 대전시설관리공단 홈페이지(www.djsiseol.or.kr)에 접속하여 “시민제안방”에 등록하면 된다.

심사결과 우수 아이디어로 채택된 제안에 대해서는 금상 80만원, 은상 50만원, 동상 30만원의 시상금 지급과 표창을 할 계획이다.

공단 관계자는 “접수된 아이디어는 8월중에 제안심사위원회에서 창의성, 경제성, 실현가능성, 노력도 등 6개 기준에 따라 심사하며, 채택된 우수제안은 9월중 공단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계획” 이라고 밝히면서 “많은 시민들이 참여했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대전시 홈페이지(www.metro.daejeon.kr) 또는 대전시설관리공단 홈페이지(www.djsiseol.or.kr)나, 전화 042)610-2143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