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물> 이후 관객이 가장 기다려온 배우 송강호가 특별한 아버지로 돌아온다!

<연애의 목적> 한재림 감독과 대한민국 대표배우 송강호와의 만남만으로도 화제를 모으는 <우아한 세계>(감독: 한재림/제작: ㈜루씨필름/제공&배급: 롯데쇼핑㈜롯데엔터테인먼트)가 4월로 개봉을 확정했다.

이로써 오는 4월, 지금까지 보여 준 송강호 캐릭터의 집대성과 한재림 감독의 ‘연애’에 이은 새로운 목적 시리즈가 만들어 낼 새로운 한국영화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2007년 4월, 생활이 곧 느와르가 된다!!

남자들의 세계가 아닌 가장들의 세계를 그린 ‘생활 느와르’ <우아한 세계>. <우아한 세계>가 표방하는 ‘생활 느와르’는 말 그대로 ‘생활’이 곧 ‘느와르’인 시대에 살고 있는 모든 사람의 공감대를 형성할 신 장르이다. 직장에서도 집에서도 언제나 치열하기만 한 아버지의 이야기인 동시에 조직에 몸담고 있는 모든 사람의 심정을 대변하고 있어 <우아한 세계>가 목표하는 ‘대국민 공감대 형성’의초석이 될 것이다.

웃어라, 아버지니까!!

평범한 아빠가 되고 싶은 특별한 아버지, 조직에 몸담은 직업만 남다른 가장의 치열한 생활 느와르 <우아한 세계>는 4월 개봉확정과 함께 1차 본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1차 본 포스터는 다른 가장들과 다름없지만 남다른 직업으로 더욱 치열한 그의 일상을 보여주는 땀에 젖은 얼굴과 이마에 난 상처, 그리고 그에 상반되는 송강호의 환한 웃음은 영화의 아이러니함을 십분 보여주고 있다. 더욱이 ‘웃어라, 아버지니까’ 라는 카피는 하루도 맘 편할 날 없는 느와르 같은 삶이지만 아버지이기 때문에 웃으며 일어서야 하는 심정을 극적으로 표현한다. 특히 더

2007년 Top of Mind! Must Choice!!

배우, 감독, 공감대를 불러 일으키는 이야기, 그리고 이야기가 내포하는 주제 등 작품성과 대중성, 모두를 만족시킬 올 상반기 최고의 화제작 <우아한 세계>! 오는 4월 공개되어 가장으로, 가족으로, 사회 구성원으로 대한민국을 치열하게 살아가는 모든 사람들이 공감하게 만들 예정이다.


출처 : 롯데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