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카우카우

[ 시티저널 박진화 기자 ] 7월의 중순으로 접어들면서 뙤약볕이 내리쬐는 맑은 날과 비가 내리는 궂은 날이 계속되고 있다. 후텁지근한 날과 시원한 비가 내리는 날을 가리지 않고 애주가들의 발길이 세계맥주전문점으로 향하고 있다.

수입맥주시장이 활성화되면서 몇 년 전부터 우리나라에서도 세계맥주를 손쉽게 먹을 수 있게 됐다. 수요가 늘면서 세계맥주시장은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으며 단순 맥주전문점을 탈피, 다양한 운영 컨텐츠를 접목시켜 색다른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는 곳이 많다. 세계맥주체인점 카우카우도 그 중 하나다.

세계맥주전문점 카우카우는 미국, 일본, 네덜란드, 멕시코, 벨기에, 아일랜드, 덴마크, 독일, 뉴질랜드 등 수 많은 나라의 세계맥주를 선보이고 있는 생맥주전문점이다.

이 곳은 세계 여러 나라의 맥주와 다양하고 고급화된 메뉴로 두터운 고객층을 형성하고 있다.  직접 개발한 독창적인 메뉴와 독특한 소스로 메뉴에 차별화를 주고 있는 것.

특히 중가정책의 고품질 메뉴화를 지향함으로써 주머니가 가벼운 학생과 직장인부터 장년층까지 폭 넓은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는 것이 특징. 그 중에서도 주소비층인 2030 고객대상의 웰빙안주를 선보임으로써 고객의 기호를 제대로 꿰뚫고 있다는 평을 듣고 있다. 

맛깔스러운 메뉴의 맛을 돋우는 인테리어에도 소홀함이 없다. 다양한 문화 컨텐츠를 도입해 펍 스타일의 세계맥주체인점 컨셉을 선보이고 있으며, 게임문화공간인 ‘게임존’을 만들어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바(bar)형태의 테이블로 효율적인 매장 공간 활용도 가능하다.

한편 호프전문점 카우카우는 세계맥주창업, 맥주집창업, 호프집창업에 관심있는 창업자 들을 위해 실속 ‘공동투자창업’이라는 실속 운영안을 내세우고 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또는 전화상담(080-481-8888)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