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사원 정보 보다 많은 구직자에 제공

판매사원 전문취업 사이트 '샵마넷(www.shopma.net)'과 아르바이트 포털 '알바천국(www.alba.co.kr)'이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

샵마넷(대표 이인용)은 온라인 판매사원 채용 시장의 활성화를 위해 알바천국(대표 공선욱)과 '판매사원 채용정보 공유'에 관한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알바천국의 담당자는 “샵마넷의 하루 900여건이 넘는 양질의 전문 판매직 채용정보를 알바천국에 제공함으로써. 판매사원 / 샵마스터로 취업하길 희망하는 구직자들에게 보다 신뢰성 있는 정보와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추진됐다"고 설명했다.

이번 제휴로 샵마넷은 알바천국 회원들에게 다양한 전문 판매사원 채용정보를 제공하게 된다. 또한 채용공고를 등록하는 기업도 더 많은 구직자들에게 노출되는 효과가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마디로 샵마넷에만 채용공고를 등록해도 알바천국에 동시등록되기 때문이다.

또한 양사는 양질의 판매사원 정보를 제공하고 건전한 판매사원 채용문화를 선도하기 위해 공동으로 노력할 계획이다.

이인용 샵마넷 대표는 "알바천국과의 협약으로 다양한 판매사원 정보를 보다 많은 구직자들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서비스를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