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공무원, 사회복지사, 검정고시, 학점은행제 등 자격증/공무원 전문 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양형남, www.eduwill.net)은 지진참사로 고통을 겪고 있는 아이티를 돕기 위한 ‘온라인 모금운동’을 시작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아이티 돕기 온라인 모금운동’은 ‘에듀포인트’를 활용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어 에듀윌 회원이라면 누구나 손쉽게 기부에 참여할 수 있다. ‘에듀포인트’는 무료회원가입이나 로그인, 강의구매, 출석 등 에듀윌 사이트 이용 및 학습과정에서 적립되는 점수로 약 150만 명의 회원이 보유하고 있다. 회원가입만으로도 1,000포인트를 바로 적립 받을 수 있어 아이티 돕기에 대한 의지만 있다면 모금운동에 동참할 수 있다.

참여방식은 에듀윌에서 로그인 후 ‘에듀윌과 희망나누기 포인트 후원 동참하기’를 클릭해 기부가능 포인트를 확인하고 원하는 금액의 포인트를 등록하면 된다.

에듀윌 ‘온라인 모금운동’ 페이지에는 아이티의 지진피해에 대한 안타까움과 적극적인 후원참여를 부탁하는 아이티 지진피해 후원 영상을 볼 수 있으며, 게시판을 통해 희망의 메시지를 등록할 수 있다.

희망게시판에는 ‘작은 도움이 모여 큰 희망을 줄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희망을 잃지 마시고 살아있음에 감사하며 견뎌 주시기 바랍니다’, ‘그들의 어려움을 나눠짐으로 우리가 참된 인간임을 경험하는 소중한 시간이 되기를 바래봅니다. 힘내라~아이티여!’ 등 아이티에 희망을 주는 메시지들이 속속 올라오고 있다.

에듀윌은 임직원들의 후원성금과 함께 1000만 포인트(1000만원)가 모아지면 기부금으로 전환해 후원단체에 전달할 예정이다.

양형남 에듀윌 대표는 “온라인 기업의 장점을 살려 에듀윌 회원들이 온라인 클릭만으로도 뜻 깊은 성금후원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싶어 이번 온라인 모금운동을 펼치게 되었다”면서 “작은 불빛이 모여 세상을 비추는 큰 불이 될 수 있다는 희망을 알리는데 적극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보도자료 출처 : 에듀윌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