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담테크, JIC토마토엑기스 JIC석류엑기스 추출액 출시

2010년 새해가 밝아오면서 사람들의 주된 관심이 “건강”에 집중되고 있는 가운데 피부트러블과 살균 및 소독을 중점으로 하는 이담테크에서 한국식품의약품안전청(KFDA)의 건강기능식품으로 받은 미국의 JIC TOMAPENE과 JIC POMEGRANATE을 판매 하게 되었다.

토마토와 석류는 누구에게나 몸에 좋은 영양소들이 가득 차 있지만 현대인들은 바쁜 일상때문에 충분한 섭취를 못하고 있다.

JIC토마토추출액(라이코펜)은 농약 덩어리인 중국산 한약재와 유기농법으로 재배된 순수 우리 한약재의 효능이 다를 수밖에 없듯이 라이코펜을 이용한 제품도 어떤 원료를 사용했는가가 가장 중요하다고 한다.

“JIC TOMATO LYCOPENE" 는 세계특허 물질인 LYC-O-MATO를 원료로 사용하여, 그 어느 라이코펜 제품보다 뛰어난 인체 흡수력과 효능을 갖고 있다.

JIC토마토추출액(라이코펜)이 남성에게 특히 좋은 이유는, 미국 내 암 발생률 2위, 한국인의 암 발생 증가율 1위-전립선암, JIC토마토추출액(라이코펜) 성분은 대장암, 위암, 폐암 등 기타 다른 암의 예방에 탁월한 효과를 갖고 있지만 특히 전립선 암에 더욱 큰 효능을 나타내고 있다.

또한 JIC토마토추출액(라이코펜)은 임상실험 결과 당뇨와 혈압에도 아주 좋은 효과가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여성에게 JIC토마토추출액(라이코펜)의 대표적인 효능은 노화방지와 암과 성인병의 예방효과가 있다.

JIC토마토추출액(라이코펜)은 여성의 경우 유방암의 예방에 특히 탁월한 효과를 나타내고. 무엇보다 JIC토마토추출액(라이코펜)은 멜라닌 색소의 침착을 방지해, 기미, 주근깨, 검버섯 등 피부 노화를 방지해주어 여성에게 꼭 필요한 필수 건강 성분으로 알려져 있다.

JIC토마토추출액(라이코펜)의 남성 대체요법의 효능은 건강한 전립선유지, 전립선암, 대장암, 위암, 폐암 등에 치료효과가 증명되고 있으며 음주와 흡연으로 인한 DNA 손상회복, 콜레스테롤 수치 저하, 인체에 해로운 LDL콜레스테롤을 저하시키고, 동맥경화를 비롯한 심장질환 예방효과, 활성산소의 공격에 의해 발행되는 고혈압, 당뇨 등 각종 성인병 예방 피곤한 피부의 재생효과, 과로로 오는 인체의 재생효과가 있다고 한다.

JIC석류. JIC POMEGRANTE의 여성호르몬 대체요법 효능으로는 월경전후 생리량과 색깔조절, 성욕증가, 불감증해소, 질분비액 증가, 상시증(얼굴화끈거림), 냉한해소, 불안.초조, 잦은 흥분, 빈혈, 두통, 요실금, 피부탄력, 질 수축, 신경통, 우울증, 갱년기 장애로 인한 기억력 감퇴, 불면증, 눈의 피로, 만성피로, 에너지증가, 골다공증, 오십견, 팔.다리, 어깨결림, 기관지, 천식 골반근육 강화, 위.장 궤양 예방, 강력한 항산화작용, 피를 맑게 함, 나쁜 콜레스테롤 감소, 전립선 대비, 심장질환, 정력증강, 여드름, 여성 호르몬 부족으로 인한 모든 증상을 완화시키고 있다.

또한 석류는 여성 호르몬을 미리 복용하면 폐경기를 늦추는데 도움을 준다.

한편, 식품의약품안전청에서는 기능성과 안전성을 인증한 ‘건강기능식품’에 비해 검증되지 않은 건강보조식품과 일반 건강식품 등 유사 건강식품과 혼동하는 사람들이 아직도 많다며 건강기능식품을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의 각별한 관심과 주의를 당부했다.

이담테크에서는 이번 최고의 건강보조제품이 아닌 “건강기능식품” JIC토마토추출액과 JIC석류추출액의 판매처를 전국에 모집하고 있다.

문의처 이담테크 1688~7545 홈페이지 www.edam9.com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