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보살'로 변신한 박예진, 미소만으로 얼굴이 빛난다

'예진아씨' 박예진이 새 작품에서 무엇이든 척척 알아 맞추는 섹시한 '청담보살' 역으로 변신해 주목을 받고 있다.

최근 개봉을 앞두고 공개된 영화 '청담보살'의 예고편을 본 많은 네티즌들은 "청담보살로 분한 박예진의 미소가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다."는 내용의 글들이 게재되어 눈길을 끈다.

모나리자치과 신경민 원장은 "박예진 씨의 미소는 얼굴을 빛나게 하는 매력을 가지고 있다."며, "앵두를 갓 깨문 듯 선홍빛 입술선과 가지런한 치아가 조화롭게 배열되어 노메이크업인 상태에서도 아름다움이 묻어난다."고 밝혔다.

이어 신 원장은 "국민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패밀리가 떴다'에서 보여준 박예진 씨의 싱그러운 미소는 해당 프로그램에서 하차한 이후에도 많은 팬들에게 편안하고 호감을 주는 매력 포인트로 어필되고 있다."며, "박예진 씨의 환한 미소는 긍정적이고 건강한 이미지를 풍기는 아름다운 스마일 라인을 가지고 있는 건치 연예인이다."고 덧붙였다.

한편, 박예진은 그동안 드라마 '발리에서 생긴일', '작은 아씨들', '대조영', '선덕여왕' 등에서 단아하고 당찬 캐릭터를 주로 연기했었다. 그런 박예진이 이번 '청담보살'에서는 기존의 이미지를 뛰어넘는 코믹 연기를 통해 새로운 연기 변신을 꾀하는 모습에 대중들이 어떤 반응을 보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