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도 우수공무원 및 하반기 모범공무원 표창장 전수식도

종무식 중 2008년도 우수·모범공무원 18명에 대한 표창 전수식


<대전시티저널 김상수 기자> 대전시교육청은 31일 한해를 마무리 하는 2008년도 종무식 및 우수공무원과 하반기 모범공무원에 대한 표창장 전수 행사를 가졌다.

이날 시교육청 강당에서 직원 및 교육관계자 등 2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무자년을 마무리 하며 새로운 출발을 준비하는 종무식을 가졌으며 대전교육발전에 기여한 우수공무원 3명과 하반기 모범공무원 15명에 대한 표창장도 전수했다.

 


종무식 송년사에 앞서 김신호 교육감은 우수공무원 수상자인 공보감사담당관실 김영섭 지방교육행정사무관, 재정지원과 장흥근 지방교육행정사무관, 대전여자고등학교 김선호 지방교육행정주사 등 3명에게 각각 근정포장, 국무총리표창, 대통령표창을 전수했다.

 

또 하반기 모범공무원 수상자인 대동초등학교 박종각 교사, 대문중학교 유태흥 교사, 공보감사담당관실 우경희 지방교육행정주사, 버드내초등학교 신두용 기능8급 지방조무원 등 15명에게 각각 모범공무원(국무총리) 표창장을 전수했다.


 

송년사 중인 김신호 교육감
이어 김신호 교육감은 “열심히 일한 여러분, 사랑하는 여러분, 정말 아름다웠습니다”라며 “돌아오는 기축년은모두 건강하시고 여러분들이 소원하는 것을 성취하시길 바랍니다”라고 말하며 송년사를 마쳤다.

 

한편 이날 열린 종무식 전 행사에는 지난 24일 제19회 한밭교육대상 수상자로 선정된 대전시교육청 강진수 교육국장 등 4명에 대한 상패와 상금 오백만원을 수여하는 시상식이 열렸다.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