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31일까지 진행…최대 6개월 무이자 할부 제공 등

[ 시티저널 허송빈 기자 ]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의 타이어 중심 자동차 토탈 서비스 전문점 티스테이션(T'Station)이 올 7월 31일까지 KB국민카드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KB국민카드 제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우선 KB국민카드로 전국 티스테이션 매장 방문 후 5만원 이상 결제하는 모든 고객에게 최대 6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한국타이어 제품을 비롯해 미쉐린, 피렐리, 맥시스 등 4개 브랜드의 승용차와 SUV용 타이어를 4개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2만원 상당의 모바일 주유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 티스테이션 매장에서 KB국민카드를 이용해 한국타이어, 피렐리, 맥시스 등 3개 브랜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2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기로 했다.

이와 함께 온·오프라인 연계 서비스 플랫폼 티스테이션닷컴에서 KB국민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하는 모든 고객에게 최대 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과 승용차·SUV용 타이어를 4개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2만원 상당의 모바일 주유 상품권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티스테이션 고객센터(080-022-8272) 또는 티스테이션닷컴((www.tstati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