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타 예약 고객 이벤트 실시…조성 안정성 극대화 주행 성능 강화

[ 시티저널 허송빈 기자 ] 한국타이어가 겨울철 안전 운전의 필수품인 겨울용 타이어 신상품 윈터 아이셉트 에보2를 출시하고, 겨울용 타이어 예약 구매 고객 이벤트를 진행하기로 했다.

이번에 출시된 초고성능 겨울용 타이어 윈터 아이셉트 에보2는 기존 겨울용 타이어의 조종 안정성을 극대화해 눈 길 주행 성능을 강화했다.

특히 프리미엄 타이어 시장 공략을 위해 핸들링과 제동력, 가속 성능을 대폭 향상시켰다.

또 비대칭 블록 설계를 통해 겨울철 노면에 최적화된 드라이빙을 실현, 2015 레드닷 어워드에서 제품 디자인상을 수상할 만큼 뛰어난 디자인을 자랑한다.

한국타이어는 다양한 차종에 장착할 수 있도록 모두 65개 규격의 윈터 아이셉트 에보2를 출시하며, 이를 기념하기 위해 다음 달 30일까지 겨울용 타이어 예약 구매 고객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예약 기간 내 한국타이어 홈페이지(www.hankooktire.com/kr)와 티스테이션 홈페이지(www.t-station.co.kr)에서 이벤트 대상 상품을 4개 예약하고 구매한 고객에게 백화점 상품권 또는 겨울용 아웃 도어 의류를 증정할 예정이다.

겨울용 타이어 2개 이상 구매 때에는 한국 타이어만의 프리미엄 타이어 보관서비스인 타이어 호텔 서비스로 기존 타이어를 보관해 주기로 했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타이어 홈페이지 또는 타이어 정보센터(1577-0009)로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