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10월 8일까지…테크노돔 근무 우수 이공계 인재 모집

[ 시티저널 허송빈 기자 ] 한국타이어가 세계 일류 기술력 강화를 위한 지속적인 R&D 투자 확대의 하나로 연구 개발(R&D) 부문 신입 사원과 산·학 장학생을 공개 채용한다고 밝혔다.

입사 희망자는 이달 21일 오전 8시부터 다음 달 8일 오후 1시까지 한국타이어 홈페이지 (www.hankooktire.com)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서류 전형을 거쳐 인·적성 검사, 1차 면접(역량·PT), 2차 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이번 하반기 공개 채용에서는 친환경 하이테크 연구 시설과 최적의 연구 환경을 갖춘 신축 중앙 연구소 한국타이어 테크노돔에서 일하게 될 R&D 분야 우수 이공계 인재를 모집할 계획이다.

또 채용기간 동안 한국타이어의 연구소와 공장 제조 시설 등을 견학하는 프로액티브 랩 투어와 기술 세미나, 찾아가는 채용 설명회 등을 운영해 회사와 타이어의 이해를 높이고 소통을 할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된다.

따라서 연구 개발(R&D) 부문 지원 희망자 외에 다른 직무 지원 희망자 역시 이번 행사에 참여해 한국타이어의 채용 정보를 얻을 수 있고, 직무와 관련된 문의도 할 수 있다.

자세한 채용 정보와 연중 수시로 채용이 진행되는 경영 지원·마케팅&세일즈·생산·기술 등 엔지니어링 부문의 정보는 한국타이어 홈페이지와 한국타이어 채용 사이트(hankooktire.recruiter.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