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각 분야를 대표하는 멘토의 진솔한 강연과 뜨거운 콘서트가 한 곳에

[ 시티저널 유명조 기자 ] 우리 사회 각 분야에서 열심히 살아가고 있는 각 분야를 대표하는 멘토 분들의 진솔한 강연과 뜨거운 공연으로 콘서트장을 만든 신개념 콘서트인 토크콘서트 화통(정용진 PD)이 새로운 강연과 콘서트를 만들고 있다.

화통은 이 시대 각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멘토들이 직접 젊은이들을 만나 열정과 희망의 메시지는 강연을 통해 나누고 이어 신개념 토크 콘서트를 통해 모두가 하나 되는 콘서트다.

특히 제이모닝은 토크 콘서트를 통해 모두가 공감하고 같이 공연을 즐길 수 있는 음악으로 멘토는 물론이고 방청객들까지 하나로 만들며 또 하나의 신개념 콘서트를 만들고 있다.

화통은 또 경제, 경영, 예술, 스포츠에 이르기까지 우리 사회 각 분야를 대표하는 멘토들의 이야기와 즐거운 공연이 함께 어우러지는 소통의 장으로 자리를 잡아가고 있다.

이러한 노력으로 화통은 2013년 우수프로그램으로 선정되어 TJB 시청자위원회 평가 상에서 프로그램 상을 수상했다.

TJB 시청자위원회는 우리사회 멘토들의 진솔하고 열정적인 모습과 시청자들의 공감이 아우러져 다양한 문화 트렌드를 제공하는 등 참신한 기획과 품격 있는 프로그램 제작으로 TJB 스테이션 이미지 제고에 기여한 점이 높이 평가되어 선정하게 되었다고 수상 이유를 밝혔다.

화통은 또 이 프로그램의 글을 쓰고 구성을 통해 멘토들이 진솔하게 이야기할 수 있고 시청자들의 공감을 이끌어 내고 있는 이지윤 구성작가에게 TJB에서 공로상을 수여했다.

수상에서 토크콘서트 화통의 구성작가로서 남다른 열정과 노력으로 프로그램 발전에 기여한 공이 커 상패를 수여한다고 밝혔다.

신개념 콘서트인 토크콘서트 화통은 매주 화요일 밤 8시 55분부터 SBS을 통해 전국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