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출처=SBS ‘상속자들’ 방송 캡처
[ 시티저널 이수연 기자 ] ‘상속자들’에서 이민호와 박신혜가 백허그를 해 화제다.

지난 7일 방송된 SBS 드라마 `왕관을 쓰려는 자, 그 무게를 견뎌라-상속자들`(이하 `상속자들`, 극본 김은숙, 연출 강신효)에서 김탄(이민호)이 자신의 방을 찾은 차은상(박신혜)에게 안타까운 마음을 전했다.

김탄은 "영도랑도 방 안에 둘이 있었겠네. 영도가 호텔에 불렀을 때 뭐했냐"라며 질투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이에 차은상은 "잘자"라는 인사를 건넸고, 자신의 방을 나가려는 차은상에게 김탄은 "1분만. 내 방 처음 왔잖아"라며 차은상을 붙잡았다.

하지만 차은상은 "난 여기오면 안돼. 네가 사는 집과 내가 사는 방은 다른 세계야. 세상엔 내가 넘을 수 없는 문턱들이 있어. 네 방은 그런 문턱이야"라며 돌아서려 했고, 김탄은 백허그로 차은상을 잡았다.

이어 김탄은 "조금만 기다려. 이 세상 모든 문턱을 넘을 수 있게 해줄게. 지금 그 방법을 생각 중이야. 캠프 잘 다녀와. 보고 싶을 거야"라며 애틋함을 전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이민호 박신혜 백허그, 정말 애틋하다”, “이민호 박신혜, 두 사람을 그냥 두세요”, “이민호 박신혜 백허그, 너무 멋있어요”라며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