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9일부터 5월 3일까지 신청 접수

[ 충남시티저널 김일식 기자 ] (재)천안웰빙식품엑스포조직위원회 사무처는 19일 천안삼거리공원 일원에서 ‘자연의 맛 건강한 미래’란 주제로 개최되는 ‘2013천안국제웰빙식품엑스포(8. 30∼9. 15)’ 웰빙식당 일괄운영 사업자를 공모한다고 밝혔다.

조직위는 지난 17일부터 26일까지 10일간 시 홈페이지와 웰빙식품엑스포조직위원회 홈페이지 등을 통해 웰빙식당(일괄운영, 뷔페식) 운영자를 제안공모를 공고하고 사업자를 모집한다.

참가자격은 공고일 현재 2년 이상 천안에서 영업중인 업체로 전년도 매출액이 3억원 이상으로 참가신청서, 회사소개서 및 행사 참여계획서 등을 제출해야 한다.

사무처 자체 평가위원회를 구성, 평가 후 결과를 홈페이지에 게재하고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2013년 웰빙식품엑스포에는 20개국 250개 우수 식품기업체가 참여해 80만명 이상의 입장객을 목표로 추진하는 국제행사로 개최되며, 기획재정부로부터 국제행사 승인을 받고 안전행정부 등 18개 중앙행정부 및 기관의 후원을 받는 국내유일의 국제웰빙식품엑스포로 국제행사에 걸맞은 탄탄한 구성과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벌써부터 국내외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신청서 접수는 오는 29일부터 5월 3일까지이며, 조직위로 직접 방문해 신청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엑스포조직위원회 홈페이지나 사무처 경영수익사업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