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펀플레이
[ 시티저널 이정현 기자 ] 유아지능개발 프린트 학습지 펀플레이가 온라인학습지 창의프로그램 출시기념 이벤트로 저소득층, 지역아동센터 등 지역 소외계층 아동 300명에게 6개월 무료학습 이용권을 지원한다. 
 
펀플레이 측은 “이번 이벤트는 6~7월 두 달간 진행되며, 다양한 과목의 방문 학습지를 집에서 손쉽게 프린트해 사용할 수 있어 아이들이 쉽고 재미있는 학습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펀플레이 학습지는 연령별, 영역별로 구성되어 있으며, 엄마표학습지, 일일학습지, 표현학습지, 무료프린트학습지 색칠공부 등을 제공하며, 창의학습지, 탱그램, 가베놀이, 한글, 수학, 영어, 한자, 과학, 미술, 플레쉬학습 등 학습 컨텐츠로 구성되어 있다.
 
또 온라인, 오프라인, 어린이집, 유치원 등 기관에 판매되는 미술학습지 빔지오아르테, 또래또리, 색종이 접기, 가베 놀이, 가베 활용집, 명작동화, 전래동화, 창작동화, 그림책 등 많은 프로그램과 교수자료집 등 다양한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다.
 
펀플레이는 홈스쿨링과 어린이집, 유치원 등에서 보조 자료로 활용할 수 있는 기관학습의 두 가지 학습유형을 환경에 맞게 잘 조정해 엄마, 선생님의 지도에 따라 아이가 원하는 시간대에 원하는 만큼 무제한 학습이 가능하며, 다양한 과목의 방문학습지를 한달 구독료로 12개월 동안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경제적인 온라인 프린트 학습프로그램이다.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