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능뮤지션 ‘고영민 작곡가’의 작품으로

[ 시티저널 유명조 기자 ] 소프트랩퍼 ‘PD블루’가 새로운 스타일의 랩+일렉트로닉댄스곡으로 돌아왔다. ‘PD블루’의 소속사인 폴라리스미디어그룹은 지난달 31일 새로운 미니앨범의 타이틀곡인 ‘잊었니’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PD블루의 두 번째 미니앨범 ‘잊었니’-2nd Mini Album in Sorrow Spring 은 만능 실력파 작곡가 ‘고영민’과 손잡고 선보이는 첫 번째 작품으로 ‘PD블루’는 많은 실력파 뮤지션들과의 공동 작업을 통해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시도하고 있다.

뮤지션 활동뿐 아니라 영상감독으로도 활약하고 있는 ‘고영민’은 ‘PD블루’의 두 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곡인 ‘잊었니’의 앨범 프로듀스뿐 아니라 작, 편곡, 뮤직비디오, 자켓 이미지 등 노래의 대부분을 전담했다. ‘고영민’은 그동안 우은미, 나몰라패밀리, HARO, AB 등의 작곡과 뮤직비디오 연출, 제작 등을 했던 경험을 살려 ‘잊었니’의 컨 셉과 ‘PD블루’의 이미지를 잘 조합했다.

‘잊었니’에 보컬 피처링으로 참여한 ‘박다빛나’는 매력적인 보이스의 소유자로 현재리라아트고등학교 실용음악과 2학년에 재학 중이다. ‘박다빛나’는 피처링 참여뿐 아니라 뮤직비디오에도 직접 출연하여 실연당한 여자의 모습을 잘 표현해주었다.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