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에 온라인사이트에 데뷔앨범 ‘사랑해 사랑해요’ 공개

[ 시티저널 유명조 기자 ] MBC ‘별밤뽐내기’ 2011년 연말장원을 차지한 ‘문재현’이 정식 가수로 데뷔한다.  
 
1989년에 시작해 23년의 역사를 자랑하고 있는 MBC ‘별밤뽐내기’는 브라운아이드소울 나얼, SG워너비 김진호, 이수영, 이기찬, 허각, 포맨 신용재 등 수 많은 스타들이 거쳐 간 대한민국 오디션 프로그램의 시초이다.

문재현은 2011년 연말장원을 차지하며, 기라성같은 선배들의 계보를 이어가게 되었다. 특히 심사위원으로 참가한 가수 정엽과 호란은 문재현의 보이스와 가창력을 극찬했으며, 문재현은 연말장원전에서 디아의 ‘하루종일 비가 내렸어’를 불러 디아의 소속사인 폴라리스미디어그룹과 인연을 맺게 되었다.

‘문재현’의 데뷔곡인 ‘사랑해 사랑해요(My Soo3)’는 사랑에 빠진 소녀의 감성을 노랫말과 멜로디에 자연스럽게 녹였으며, 소프트랩퍼인 ‘PD블루’가 음반프로듀서를 맡았다.

또한 ‘PD블루’가 작사한 ‘My Soo’ 시리즈로 ‘디아, PD블루-사랑한단말이야(My Soo)’, ‘PD블루-입을 맞추고(My Soo2)’에 이은 3부에 해당되는 노래이다.

베일에 가려진 언더랩퍼 ‘Kayone’이 랩피처링으로 참여한 ‘사랑해 사랑해요 part2.’와 인스트로먼트버전도 함께 수록했으며, 문재현은 ‘사랑해 사랑해요(My Soo3)’ 이후에도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발표하면서 본격적인 방송활동을 시작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