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티저널 이정희 기자 ] 블루솜이 개발하고 게임피아(egamepia.com)가 퍼블리싱하는 전략 시뮬레이션 웹게임 ‘천하를 호령하다:일본전국시대편(이하 천호)’이 지난 20일 네이버 플레이넷을 통해 대망의 공개서비스를 실시했다.

전국무쌍 등 기존 일본 전국시대 배경의 게임에 관심이 높은 유저들은 새로운 게임의 등장에 크게 환호하고 있으며 무장들도 그만의 특징을 살린 아기자기한 SD로 표현해 게임의 접근성을 낮추다 보니 일본 역사에 관심이 없는 유저들도 쉽게 플레이를 택하고 있다

사진제공 : 게임피아
플레이어 간의 동맹으로 공성전을 하고, 역동맹을 통한 배신과 협잡 등 다양한 전략적 요소들은 게임의 몰입도를 증가 시키기에 충분하다.

또한, 닌자를 활용한 탐색 시스템은 게임의 재미를 한층 업그레이드 시켜준다.

이번 공개 서비스를 맞아 유저들을에게 천호PC, 모니터, 그래픽카드, 백화점 상품권, 문화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경품 추천 이벤트도 진행 된다. 

게임피아의 박종남PM은 “유저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힘입어 테스트를 무사히 마쳤다”며 “테스트 기간 유저들의 의견을 반영하는 등 앞으로도 더욱 유저들과 긴밀한 소통을 통해 발전하는 천호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천하를 호령하다:일본전국시대편’ 홈페이지(cardwar.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