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PC와 휴대 단말기가 바로 연결되어 업로드, 다운로드와 변환 없이 재생 가능

 

△ 개인형 멀티미디어 공유 서비스 어플리케이션 '씨투게더'

[ 시티저널 이상희 기자 ] 피어링포탈(peeringportal.com)은 스마트폰에서 홈 PC에 접속하여 다양한 멀티미디어 파일 공유 및 활용이 가능한 개인형 멀티미디어 공유 서비스 어플리케이션 ‘SEETOGETHER(씨투게더)’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씨투게더는 동영상 스트리밍 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피어링포탈에서 개인화 서비스로 출시되는 최초의 모바일 서비스로 어플리케이션의 이름에서도 느껴지듯이 장소, 시간의 구애 없이 많은 이들이 ‘함께 보고, 듣고, 즐기자’를 컨셉으로 만들어진 새로운 모바일 서비스다.

이 어플리케이션의 가장 큰 특징은 간단한 호스트 프로그램을 내 컴퓨터에 설치하면 언제 어디서든 스마트폰을 이용해 내 PC에 접속하여 오디오, 비디오, 이미지, 각종 문서 파일의 접근 및 업로드·다운로드가 가능하며 별도의 변환 없이 재생이 가능하다.

또한, 데이터 전송 없이 간단한 친구 설정으로 그룹별로 폴더를 공유할 수 있으며 그룹별 권한을 세분화하여 부여할 수 있어 보안 및 프라이버시도 손쉽게 가능하다. 공유 URL을 이메일, 문자로 보내거나, 트위터, 페이스북에 올리면 씨투게더를 사용하지 않는 친구들과도 파일 공유를 할 수 있다.

피어링포탈 한봉우 대표는 “새로운 플랫폼이 열리는 IT 환경에서는 소비자의 니즈를 읽고 트랜드를 이끌어 가는 서비스가 IT 생존 경쟁에서 살아 남을 수 있다”며 “빠르게 바뀌는 하드웨어의 환경에 대응하고 부합되는 서비스인 씨투게더는 단순한 어플리케이션이 아니라 현재의 모바일 환경에서 고객들이 원하는 접점에서 만들어진 가장 필요한 서비스다”라고 말했다.

한편, 씨투게더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다운로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안드로이드 마켓이나 T-STORE에서 제품을 다운로드 받고 사용중인 씨투게더 스크린 샷을 페이스북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상품권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씨투게더의 다운로드는 안드로이드 마켓과 T-Store에서 무료로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seetogether.com)이나 페이스북 및 트위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