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스파펜션 ‘하늘향기펜션’, 가을 나들이로 제격

최근 몇 년새 펜션 여행의 인기가 날로 높아지고 있다. 도심에서 가까워 여행에 따른 부담감이 적으면서도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다는 게 가장 큰 이유. 그럼에도 높은 만족도를 자랑하는 것이 펜션여행의 장점이다.

대부분의 펜션은 입지 환경이 좋고, 외관과 내부 객실이 아름다운 것이 특징. 때문에 연인은 물론, 친구 및 가족 단위 고객들에게도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1박 2일의 짧은 코스로도 얼마든지 여행의 낭만과 풍성한 추억을 쌓을 수 있다고. 

요즘에는 펜션 내 편의시설이 대폭 업그레이드되면서 웬만한 호텔급 못지 않은 서비스를 자랑하는 곳도 늘어났다. 대표적인 경우가 포천스파펜션으로 유명한 하늘향기펜션. 유럽의 어느 지역을 옮겨 놓은 듯한 하늘향기펜션의 이국적인 외관은 여행의 설렘과 낭만을 느끼기에 충분하다. 여기에 펜션 앞에 설치된 야외 수영장은 물놀이를 위해 멀리까지 나가야 하는 수고를 덜어 준다.

하늘향기펜션을 찾은 고객들이 가장 만족스러워 하는 부분은 사랑스러우면서도 고급스러운 객실 및 내부시설. 지나치게 화려하기만 한 여느 펜션과 달리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이라 피로를 풀기에 적당하다.

최고급 제트스파와 바비큐 파티를 단독으로 즐길 수 있도록 한 점도 펜션을 찾은 고객들에게는 반가운 부분이다. 프라이버시를 침해 받지 않으며 오붓한 여행을 즐길 수 있어 특히, 연인 고객들에게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특별히 최대 인원 8명까지 한곳에서 지낼 수 있는 독채가 있다는 것도 하늘향기펜션만의 특징이다. 가족 단위 혹은 단체 고객들이 함께 하기에 더 없이 좋다. 

여기에 산정호수에 자리잡은 펜션인 만큼 주위 경관이 아름답다는 것도 하늘향기펜션의 큰 장점으로 꼽힌다. 주변 경관이 워낙 수려해 볼거리, 즐길거리가 풍부한 하늘향기펜션(skyaroma.co.kr)은 조금만 나가도 청정계곡의 아름다움을 느껴볼 수 있다. 이 밖에 산정호수, 허브아일랜드, 아침고요수목원, 아트벨리 등 풍성한 주변 관광지와 아름다운 펜션 시설 덕분에 언론에 집중 조명된 적도 여러 차례다.

올 가을, 도심 속 스트레스에서 벗어나 짧은 휴식을 찾고자 원한다면 연인과 친구, 가족들과 함께 산정호수 자락에 자리잡은 아름다운 펜션으로 여행을 떠나보자. 짧지만 풍성한 여행으로 일상의 활력을 되찾을 수 있을 것이다.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