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코바코

[ 시티저널 박진화 기자 ] 가을을 잊은 듯 푹푹 찌는 무더위와 내리 쬐는 자외선 아래 지친 피부가 고민되는 요즘, 블링블링한 피부를 만들기 위한 좋은 방법으로 무엇이 있을까?

돈가스, 우동, 초밥 전문 브랜드 코바코에서 돈까스로 콜라겐을 섭취하고 마스크팩으로 관리하여 피부건강을 되찾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돈가스의 재료인 돼지고기는 성인병을 예방하며 비타민B1이 풍부하여 영양을 보충하고, 부드러운 육질이 소화기능을 도우며, 해독작용을 한다. 뿐만 아니라, 콜라겐성분이 들어있어 피부재생과 주름개선에 도움이 되기 때문에 건강은 물론 피부미용에 더없이 좋다.

코바코는 그동안 깔끔한 맛과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들에게 사랑받아오면서, 이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가스류를 주문하는 고객들에게 선착순으로 홈쇼핑에서 절찬리에 판매중인 ‘하유미 백금에센스 마스크팩’을 증정하게 됐다.

이벤트 기간은 가맹점 별로 상이하며, 서울, 인천, 경기, 충청 등 전국매장에서 진행한다.
 
평소 맛은 물론 웰빙을 추구하며, 고객의 건강을 중요시하는 코바코는 건강한 먹거리, 퓨전돈가스를 표방하고 있으며 특히 돈가스를 야채와 함께 새콤달콤 담백한 소스에 적셔먹는 돈가스는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코바코 증정행사 이벤트로 맛있는 돈가스도 즐기면서 아름다운 건강까지 얻을 수 있는 일석이조의 기회를 놓치지 말자. (문의: 02-333-5000)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