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각종 위원회출범, 완벽준비로 도민체전 성공 다짐

▲ 도민체전 위원회 출범
오는 9월 25일 공주시에서 열리는 제62회 충청남도민체전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각종 위원회들이 23일 공식 출범했다.

공주시는 23일 오전 11시 시청 대회의실에서 이준원 공주시장 등 각계각층 기관․단체장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도민체전 성공개최를 위한 각종 위원회 출범식을 갖고, 힘찬 도약을 결의했다.(사진제공)

이날 출범한 위원회는 집행, 준비, 자문, 추진위원회 등으로 143명의 위원으로 구성됐다.

이날 추진위원장에 공주시장이 맡고, 심대평 국회의원 등이 고문으로, 공주지역 주요 기관․단체장이 위원으로 위촉됐으며, 대회준비, 운영등을 수행할 준비위원장에는 김갑연 공주시부시장이 맡았다.

이날 각계 대표들로 구성된 위원회의 출범은 오는 9월 25일 도민체전이 5개월여를 앞두고, 대회의 완벽한 준비지원과 성공적인 수행을 주도하는 중심 역할을 하게 된다.

이날 위원들은 5개월 앞으로 다가온 도민체전을 완벽하고 짜임새 있는 준비와 유기적인 협조를 통해 과거 어느 대회보다 훌륭한 대회로 치르자고 결의했다.

이준원 공주시장은 “올해는 2010 세계대백제전 등 굵직굵직한 대규모 행사를 통해 공주시가 한 단계 업그레이드되는 발판을 마련하는 중요한 한 해다”고 설명하고, “특히, 이번 도민체전을 공주시의 저력을 대외에 맘껏 보여주고, 힘찬 도약의 기회로 만들기 위해 우리 모두가 최선을 다하자”고 말했다.

한편, 제62회 충청남도민체전은 오는 9월 25일부터 28일까지 공주 종합운동장 등에서 총 19개(시범종목 2개 포함) 종목에 걸쳐 열릴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