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9회 전국장애인역도선수권대회 : 금1, 은1, 동2 획득

▲ 제9회 전국장애인 역도선수권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거둔 대전혜광학교 선수단
대전혜광학교(교장 장덕자) 4명의 선수단이 경기도 평택에서 개최된 제9회 전국장애인 역도선수권대회(2010.4.3~4.4)에 출전하여 장애를 극복하고 좋은 성적으로 입상(금1, 은1, 동2)하는 쾌거를 일궈냈다.

대한장애인역도연맹에서 주최하고 경기도장애인역도연맹이 주관한 전국장애인역도선수권대회에서 대전혜광학교는 역도 +86KG급(남) 이준태(전공과정 특수교육보조원)가 금메달의 영광을 차지하였고, -62KG급(여) 박경희(고3) 은메달, -54KG급(여) 지한빛(고1)ㆍ-86KG급(남) 이민우(중2)는 각각 동메달을 획득했다.

특히 처녀 출전한 지한빛과 이민우는 짧은 훈련기간에도 묵묵히 목표를 향해 열심히 노력한 결과 값진 동메달을 따내 개인의 자신감 향상은 물론 향후 역도종목의 세대교체를 이루어낼 선수들로 주목을 받고 있다.

대전혜광학교의 이번 대회 성과는 학교장과 전 교직원이 전폭적인 지원과 학생들의 숨어있는 재능을 발굴하고 헌신적인 지도를 한 지도교사(송민철, 이문구)들, 어렵고 힘든 훈련을 잘 견디고 자신과의 싸움에서 승리한 학생 그리고 학부모의 적극적인 참여로 이루어진 결과라고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