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
20일(수) 디자인 전문취업포털 디자이너잡 (www.designerjob.co.kr, 대표 김시출)에 따르면 페덱스킨코스코리아, 두산동아(주), (주)로자, 프린트디자인, (주)다인스케치, 21세기광고연구소 등에서 출판, 편집 디자이너 채용이 활발히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페덱스킨코스코리아(www.fedexkinkos.co.kr)에서 경력 3년 이상의 편집 디자이너를 모집한다. 담당업무는 인쇄공정 시 출력, 제판, 인쇄에 대한 감리를 진행하며, 디자인 컨셉에 대한 업체별 상담 및 아이디어 회의 진행등을 한다. 지원자는 담당자 이메일(recruit@fedexkinkos.co.kr)로 제출하면 된다. (상시채용)

두산동아(www.doosandonga.com)에서는 경력 3년 이상의 편집, 인쇄 디자이너를 모집한다. 담당업무는 교과서 개발진행, 편집 프로세스 진행, 학습 교재 기획 및 환경분석 등을 한다. 역사, 윤리과목의 편집 경력자 이어야 한다. 지원자는 당사 홈페이지로 24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로자(www.roser.com)에서는 편집 및 웹 디자이너를 모집한다. 담당업무는 자사 브로슈어 및 인쇄 관리, 자사 홈페이지 관리, 제작 및 업데이트, 자사 홍보용 판촉물 업체선정 및 디자인 관리 등이다. 지원자는 31일까지 디자이너잡 온라인 입사지원 혹은 담당자 이메일(design@roser.com)을 통해 제출하면 된다.

프린트디자인(www.printdesign.co.kr)에서 경력 1년 이상의 편집 디자이너를 모집한다. 담당업무는 명함, 봉투, 카탈로그, 리플릿 등 종이로 하는 모든 편집 디자인 및 제작을 주요 업무로 하고 있다. 지원자는 30일까지 디자이너잡 온라인 입사지원 혹은 담당자 이메일(mail@printdesign.co.kr)로 제출하면 된다.

다인스케치(www.dynesketch.co.kr)에서는 경력 2년 이상의 편집 디자이너를 모집한다. 담당업무는 브로슈어, 카탈로그, 리플릿 외 홍보 인쇄물을 제작한다. 지원자는 디자이너잡 온라인 입사지원 혹은 담당자 이메일(nhs0709@dynesketch.com)로 제출하면 된다.

21세기광고연구소에서는 경력 5년 이상의 편집, 광고 디자이너를 모집한다. 담당업무는 포스터, 홍보책자등의 작업 뿐만 아니라 잡지, 신문광고등의 업무도 진행한다. 지원자는 25일까지 디자이너잡 온라인 입사지원 혹은 담당자 이메일(mcad21b@paran.com)로 제출하면 된다.

이외에도 (주)투니웍스에서 음식, 상가책자 디자이너를, 한그라피에서 편집 디자이너를, 문화출력에서 편집 디자이너를, 컬쳐넷에서 편집 디자이너를 모집 중에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디자이너잡(www.designerjob.co.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보도자료 출처 : MJ플렉스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