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로, 바다로 떠나요! 기차로 떠나요!!

한국철도공사 대전지사(지사장 강해신)는 올 여름 삼면의 아름다운 바다에서 여름 피서를 즐길 수 있는 동해 바다路, 서해 바다路, 남해 바다路의『바다路 기차여행』을 운행한다고 밝혔다.

깊고 푸른 동해바다에 펼쳐진 해변에서 여름을 즐길 수 있는『동해 바다! 바다路 기차여행』은 하계 대수송 기간(7.18~8.16) 광주를 출발하여 서대전역을 경유하여 강릉으로 향하는 열차, 대전역에서 출발하여 충북선을 경유하여 강릉으로 향하는 피서열차로 경포대 일원 및 주변 해수욕장을 당일 및 1박2일로 편리하게 다녀 올 수 있다.

넓게 펼쳐진 백사장에서 가족과 함께, 여인과 함께 여름을 즐길 수 있는『서해 바다! 바다路 기차여행』은 서대전에서 장항선 열차를 이용하여 대천․무창포․춘장대 해수욕장을 다녀 올 수 있다. 특히, 서해바다 기차여행은 다양한 시간대와 매일 운행하는 열차를 이용할 수 있어 언제라도 이용할 수 있으며, 개벌체험, 머드축제, 신비의 바닷길 축제 등과 함께 계획하면 여행의 추억을 남길 수 있는 멋진 여름피서를 즐길 수 있다.

청정해역, 남해안(부산해운대)에서 즐기는 여름피서, 이제 고민 끝! 해운대로 떠나는 海파람 바다로 피서열차를 이용하라. 이 열차는 특히 코스관광과 자유관광으로 구성하여 다양하게 피서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 되었고, 특별할인요금을 적용하여 저렴한 가격으로 다녀 올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한국철도공사 대전지사(☎ 042-259-2244)와 대전역, 서대전역 등 주요역, 홍익관광여행사(☎ 042-221-5585)에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