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의 힘을 결집시켜 본 이은권 후보말고는 대안이 없다”

(사진자료= 이동한 중구청장 재선거 예비후보)
(사진자료= 이동한 중구청장 재선거 예비후보)

[시티저널=안희대 기자]이동한 대전 중구청장 재선거 예비후보가 국민의힘 중구 국회의원 후보 선출을 위한  결선 경선이 시작되자 이은권 중구 국회의원 예비후보를 향해 용비어천가를 불렀다. 

이동한 예비후보는 15일 보도자료를 통해   “낙후된 중구 발전을 위해선 정치경험이 풍부하고 무게감 있는 사람이 필요하다”면서 이은권 예비후보에 대한 지지를 선언했다고 전했다.

강영환. 이은권. 채원기 등 3인 경선 당시에는 함구하고 있다가  이은권 예비후보가 1차 경선 을 통과하자 이은권 예비후보의 손을 들고 나선 것.  앙인비식(仰人鼻息)의 모습을 여실히 드러내고 있는 형국이다.  

이 예비후보는 “이은권 예비후보는 전 국회의원으로서 중구 발전을 위해 직접 예산을 따오고 법안을 고민해 만들어 온 귀중한 경험이 있다. 그리고 지금의 중구는 그 어느 때보다 이러한 능력이 필요한 때”라면서 “이에 더해 그는 중구청장을 역임해 구정상황도 꿰뚫고 있는만큼, 이장우 대전시장과 함께 힘을 합쳐 중구를 발전시킬 수 있는 적임자”라고 강조했다.

이동한 예비후보의  이은권을 향한 용비어천가는 여기서 그치지 않는다.

이동한 예비후보는  “더욱이 총선에서 이기기 위해서는 국민의힘 대전시당위원장으로서 당을 이끌며 지역의 힘을 결집시켜 본 이은권 후보말고는 대안이 없다”고 단언했다.

그러면서 “저 역시 중구청장 재선거에서 무소속으로 당선된다면 국민의힘에 즉시 입당해 이장우 대전시장과 이은권 예비후보와 함께 삼각편대를 만들어 중구에 혁신과 변화를 일으킬 것”이라고 밝혔다.

 국민의힘 한동훈 비대위원장이 천명 했던 '귀책사유 선거지역 무공천 원칙'이 사실상 희석되고 있는 대목이다.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