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월 중 개최 예정, 페스티벌 진행 방향 등 논의

[천안시, 2024년 천안시 대학 어울림 페스티벌 기획단 회의 개최/사진 : 천안시 제공]
[천안시, 2024년 천안시 대학 어울림 페스티벌 기획단 회의 개최/사진 : 천안시 제공]

[시티저널=유명조 기자] 천안시는 지난달 31일 12개 지역대학의 연합 축제인 ‘2024년 천안시 대학 어울림 페스티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기획단 회의를 열었다.

이날 12개 대학 학생처장, 총학생회장, 총동아리연합회장 등으로 구성된 기획단은 대학 어울림 페스티벌의 진행 방향, 세부 프로그램 구성 등 행사 운영 전반에 관한 사항을 논의했다.

천안시는 12개 대학과 함께 5월 중으로 천안종합운동장 오륜문 광장 일원에서 대학 어울림 페스티벌을 개최해 학교·학과·동아리 홍보공간 등 광장프로그램과 다양한 공연 프로그램을 선보일 계획이다.

시는 12개 대학, 9만여 명의 대학생이 있는 ‘대학도시 천안’을 널리 알리고, 대학과의 연계 강화와 협력을 통해 지역 상생 기반을 구축하고 대학생과 시민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을 마련할 방침이다.

김석필 부시장은 대학 어울림 페스티벌을 통해 대학과의 연계를 강화하고, 지역 대학을 더 널리 홍보하겠다며, 이를 통해 유니브시티 천안 이미지를 확고하게 구축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