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부터 1000개 클래스 진행…다양한 취미 강좌와 키즈 아카데미 운영

대전 신세계 Art&Science 신세계 아카데미 모습.
대전 신세계 Art&Science 신세계 아카데미 모습.

[시티저널=허송빈 기자] 대전 신세계 Art&Science가 올 3월부터 시작하는 아카데미 봄 학기 회원을 선착순 모집하고 있다.

이번 아카데미는 자기 개발을 원하는 고객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다양한 취미를 배울 수 있는 강좌를 비롯해 아이의 오감 발달을 위한 키즈 아카데미도 운영한다.

강좌로는 취미 활동을 위한 미술, 플라워 레슨, 필라테스, 발레, 요가 등과 함께 봄 시즌을 겨냥한 기념일 선물 만들기, 손님 초대 요리 등 약 1000개의 다양한 클래스를 진행한다.

키즈 아카데미는 키즈 쿠킹, 미술, 도예, 댄스 등 다채로운 강좌로 구성했다.

대표적으로 명화를 감상하고 관련된 확장 활동으로 작품 토론과 다시 해석을 해보는 '미술관 이야기, 아르떼 대전'과 과학 키트로 실험해 관찰하고 눈으로 보이는 현상을 영어로 배우며 자연스러운 영어 발화를 익힐 수 있는 영어 기반 과학 실험 'SIGN ENGLISH' 등을 마련했다.

또 주말 상시 이벤트로 에어 플레잉, 건축 놀이 체험, 빅 블럭 놀이 등을 진행하고 있다.

신세계 아카데미 봄 학기 수강 신청은 신세계 백화점 모바일 앱 또는 신세계 백화점 홈페이지에서 하거나, 대전 신세계 백화점 7층 신세계 아카데미 안내 데스크(042-607-1500~1)로 문의하면 안내 한다.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