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14~15일 대전 예술가의 집 방문 접수…30일 하루 두 차례 사업 설명회 개최

[시티저널=허송빈 기자] 대전 문화 재단이 지역 문화 예술 교육 활성화와 안정적 문화 예술 교육 활동 지원을 위한 2024 대전 문화 예술 교육 정기 공모 사업에 참여할 단체와 기관을 모집한다.

공모 참여 방법은 재단 홈페이지에서 공모 요강을 확인하고, 지원을 희망하는 사업의 신청서를 작성해 다음 달 14일과 15일 대전 예술가의 집으로 방문 접수해야 한다.

이번 정기 공모는 유아에서 성인까지 대상 맞춤형 문화 예술 교육을 위한 모두 3개 사업을 함께 공모해 시민의 문화 예술 교육 향유 기회 확대에 주력할 계획이다.

지원 사업은 만3~5세 유아 대상 누리 과정 연계 유아 문화 예술 교육 지원, 초·중학생 대상 공교육 내 문화 예술 교육 융합 팀 티칭 학교 문화 예술 교육 지원, 아동에서 성인까지 전 생애 대상 문화 예술 교육 생애 주기별 문화 예술 교육 지원 사업으로 약 11억원 규모다.

재단은 이번 공모의 이해를 돕기 위한 사업 설명회를 이달 30일 두 차례에 걸쳐 대전 예술가의 집 다목적 회의실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재단 홈페이지를 확인하거나, 문화예술교육팀(042-480-1050~6)에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