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30일 코리아 세일 페스타 맞아…주요 제품 구매 때 25% 할인 혜택 제공

[시티저널=허송빈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이하 한국타이어)가 2023 코리아 세일 페스타를 맞아 이달 20일부터 30일까지 티스테이션닷컴 고객을 대상으로 티닷컴 블랙 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중 한국(Hankook) 브랜드 주요 제품 구매 때 타이어 개당 25%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대상은 한국타이어의 플래그십 타이어 브랜드 벤투스, 전기차 전용 타이어 브랜드 아이온, SUV 전용 타이어 브랜드 다이나프로, 컴포트 타이어 브랜드 키너지 모든 제품이다.

또 티스테이션닷컴에서 판매하는 미쉐린(Michellin), 피렐리(Pirelli), 콘티넨탈(Continental), 브리지스톤(Bridgestone), 굿이어(Goodyear) 등 멀티 브랜드 제품 구매 때 브랜드별 최대 50%의 할인 혜택도 함께 누릴 수 있다.

이와 함께 타이어 구매 금액에 따라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GS칼텍스에서 사용 가능한 상품권을 지급한다.

50만원 이상 100만원 미만의 경우 2만원, 100만원 이상 구매 때는 6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제공하기로 했다.

자세한 사항은 한국타이어 고객 만족 센터와 티스테이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