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19일 연간 최대 규모 혜택 선사…구매 금액 최대 50% 돌려 받는 이벤트도

[시티저널=허송빈 기자] 코리아 세일 페스타 기간 대전신세계 Art&Science(이하 대전 신세계)에서 풍성한 쇼핑 혜택을 제공하는 '쓱대급 쓱데이'를 진행한다.

쓱데이는 1년에 단 한 번 신세계 그룹 모든 계열사의 온·오프라인 유통 역량을 모두 동원해 최대한의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로 대한민국 대표 쇼핑 축제로 자리 잡았다.

대전 신세계는 이달 13일부터 19일까지 '쓱대급 쓱데이'가 진행한다고 밝혔다.

올해 쓱데이에는 대전 신세계는 물론, 신세계 백화점·이마트 등 오프라인 계열사와 SSG닷컴·G마켓 등 온라인 계열사까지 신세계 20개 주요 계열사가 모두 참여해 연간 최대 규모의 혜택을 선사한다.

우선 쓱데이 기간동안 신세계 백화점 모바일 애플리케이션(App)에서는 구매 금액의 최대 50%를 신백 리워드로 돌려 받을 수 있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가 열린다.

룰렛 형태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꽝 없이 참여 고객 모두가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신백 리워드는 신세계 백화점에서 1R(리워드)당 1원으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포인트다.

사은권에 당첨된 고객은 신백 멤버스 가입 후 이달 17일부터 19일까지 신세계 제휴 카드로 구매한 경우 당첨률에 해당하는 신백 리워드를 받을 수 있다.  

패션·잡화 브랜드에서 신세계 제휴 카드로 결제하면 구매 금액 별로 최대 7%를 신백 리워드로 돌려주는 사은 행사도 진행한다.

쓱데이 마지막 3일인 이달 17일부터 19일까지는 패션·잡화 브랜드에서 10만원 이상 구매 때 2만원을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하는 '매일매일 쇼핑 지원금'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또 17일부터 19일까지 신세계 제휴 카드로 가전·가구 구매 때 구매 금액과 브랜드별로 최대 15%까지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하는 사은 행사도 준비했다.

자세한 사항은 신세계 백화점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