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30일까지 대전시 블로그 공모전…수상자 10명에 총 상금 320만원 수여

[시티저널=허송빈 기자] 대전시가 '살고 싶은 대전, 자랑하고 싶은 대전'을 알리기 위한 제9회 대전시 블로그 공모전을 진행한다.

공모 주제는 본인 혹은 가족, 지인이 체감한 타슈, 꿈나무 사랑 카드, 어르신 무임 교통 카드 등 시가 시행하고 있는, 자랑하고 싶은 정책을 선택해 할 수 있다.

제출 형식은 글과 사진, 동영상, 웹툰, 카드 뉴스 등을 포함한 자유 형식 블로그 콘텐츠다.

응모는 시 공식 블로그(blog.naver.com/storydaejeon)에서 참가 신청서를 내려 받아 작성한 뒤 다음 달 30일까지 담당자 전자 우편(seahn0315@korea.kr) 또는 네이버폼(naver.me/GSHgobNU)으로 접수해야 한다.

심사는 콘텐츠 확산성, 파급성, 완성도, 창의성, 활용성 등을 평가해 최우수 1명, 우수 2명, 장려 3명, 입선 4명 등 모두 10명의 수상작에 대전시장 상장과 총 상금 320만원을 수여할 예정이다.

최종 결과는 올 12월 15일 시 공식 블로그에서 발표한다.

시는 이번 공모전 개최로 시민의 시각으로 본 참신한 대전을 찾아 SNS를 활용해 홍보할 계획이다.

자세한 사항은 시 홍보담당관실(042-270-2553)에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