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 테미오래서 진행…축제 당일 주차장 사용 불가 대중 교통 이용해야

[시티저널=허송빈 기자] 대전 테미오래가 이달 28일 2023 테미올래 축제를 개최한다. 이번 축제는 가을 운동회를 주제로 먹거리, 즐길거리를 즐길 수 있는 테미오래에서 진행하는 가을 대표 축제다.

우선 푸드 트럭, 먹거리 장터, 셀프 사진기 포토 존, 문화 예술 체험과 굿즈 판매 부스, 취식·휴식존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한다.

에어 바운스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 미니 운동회는 정오부터 오후 4시까지, 오후 4시부터 오후 6시까지는 경품 추첨과 공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문화 예술 체험과 굿즈 판매 부스, 푸드 트럭, 먹거리 장터 등 일부 유료 프로그램을 제외한 모든 프로그램은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특히 운동회라는 주제에 맞는 복장을 한 방문객에게 기념품을 증정하는 드레스 코드 이벤트, SNS에 테미올래 축제 사진을 올려 홍보한 방문객에게 기념품을 증정하는 SNS 이벤트도 진행하기로 했다.

모든 기념품은 선착순으로 소진 때 마감한다.

푸드 트럭과 취식 존 운영을 위해 축제 당일 테미오래 주차장 사용을 할 수 없다.

가급적 대중 교통을 이용하거나, 대전 중학교 또는 대전시 노인 복지관, 대흥 초등학교에 주차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테미오래 홈페이지를 확인하거나, 운영 센터(042-335-5704)에 문의하면 안내 한다.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