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음악회 홍보물
힐링음악회 홍보물

대전 동구 주민들의 지친 마음을 달래줄 따뜻하고 감동적인 음악회가 개최된다.

대전 동구(구청장 박희조)는 오는 9일 관내 초ˑ중ˑ고 7개교 학생과 가족을 대상으로, ‘10대 더 높은 도약’을 주제로 ‘제1회 르네상스 동구의 힐링음악회’를 개최한다.

이번 음악회는 대전시 교육청과 협력해 추진하는 평생교육 공모사업의 일환으로, 10대의 인생관을 3개 파트(꿈ˑ걱정ˑ청춘)로 나눠 한 편의 뮤지컬을 보는듯한 이야기로 구성했으며, 관객과 배우가 함께 만들어가는 힐링 토크 콘서트 방식으로 진행된다.

공연은 약 1시간 동안 진행되며, 우리에게 익숙한 뮤지컬음악ˑ가곡ˑ가요의 하모니로 경쾌하고 생동감 넘치는 공연의 향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10대의 인생관을 음악 등으로 표현 승화해 아이들과 부모와의 소통의 장 마련에 크게 기여하고, 따뜻한 가족사랑을 느껴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박희조 동구청장은 “이번 음악회의 다양한 공연을 보며 학업에 지친 학생들에게는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수 있는 시간이, 부모님들에게는 자녀와 소통하며 공감할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우리 구민들을 위해,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평생교육 문화복지에 더욱더 관심을 갖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