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 그리패티 아티스트 팝업 존 등 마련…2주년 기념 온라인 특별전 등 진행

이달 28일 대전신세계 Art & Science 그랜드 오픈을 앞두고 내년 5월 제2엑스포교 보도 육교 완공이 어려울 것이라는 예상이 나왔다. 시와 협의 과정에서 시와 서구가 자체 예산 투입을 하지 않는 보도 육교에 간섭한 정황도 드러났다.

대전 신세계 Art & Science가 개점 2주년을 맞아 스트리트 아트를 대표하는 그래피티 아티스트 안드레 사라이바와의 협업해 선보이는 팝업 존과 포토 존을 선보이고, 고객에게 특별한 9월을 선물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사은행 사를 준비했다.

우선 스트리트 아트를 즐기는 MZ세대를 위해 세계적인 그래피티 아티스트 안드레 사라이바의 작품을 만날 수 있는 팝업 전시와 포토 존이 백화점 1층에 마련했다.

안드레 사라이바는 나이키, 아디다스 등 스포츠 브랜드는 물론, 루이비통, 샤넬과 같은 럭셔리 브랜드까지 글로벌 브랜드와 다양한 협업으로 세계적인 예술 감각과 대중적 영향력을 함께 인정 받았다.

또 그의 그라피티가 담긴 에코백, 담요, 스마트 톡 등 다양한 사은품을 추첨으로 받을 수 있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 역시 이달 1일부터 10일까지 1층에서 진행한다.

럭키 드로우 이벤트는 신세계백화점 앱에서 내려 받을 수 있는 쿠폰과 당일 1만원 이상 구매 영수증 소지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참여 인원은 선착순 일 500명으로 제한하기로 했다.

개점 2주년을 맞아 다양한 브랜드의 트랜디한 아이템을 선보이는 팝업 스토어와 이벤트도 준비했다.

불리 '레 자뎅 프랑세 컬랙션'을 선보이는 팝업 스토어가 이달 1일부터 17일까지 1층 아뜨리움에서 펼쳐진다.

이달 1일부터 3일까지 1층 아뜨리움에서는 키엘 팝업 스토어를, 1일부터 21일까지 5층 베로나 스트리트에서는 스트리트 브랜드 '브라운브레스X닌자거북이' 팝업 스토어를 각각 만나 볼 수 있다.

7일까지 3층 행사장에서는 JJ지고트, 나이스클랍, 진도모피, 텐디 슈즈 등이 참여하는 Fall 패션 제안, 4층 행사장에서는 노스페이스 에디션 특집을 각각 펼친다.

합정동 디저트 맛집 마로스, 연남동 카이막 맛집 미크플로 등 서울 지역의 다양한 핫 플레이스 맛집을 만나 볼 수 있는 핫 플레이스 맛집 투어도 눈길을 끈다.

핫 플레이스 맛집 투어는 이달 1일부터 7일까지 지하 1층 중앙 이벤트 홀에서 진행한다.

이와 함께 SSG 닷컴에서는 대전 신세계 2주년을 기념한 온라인 특별전을 진행하고 있고, 각 층에서는 각 브랜드의 핫한 아이템을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는 스페셜 초이스 이벤트도 이어진다.

2주년을 기념하는 사은 행사도 준비했다 .

이달 1일부터 10일까지 신세계 제휴 카드로 결제 때 브랜드 합산 또는 단일 브랜드 구매 금액 별로 최대 5% 상당의 신백 리워드 적립 혜택도 제공한다.

각 사은 행사는 중복 참여를 할 수 없고,, 리워드 적립은 신세계백화점 앱에서 직접 참여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