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만들고 꿈꾸는 세상 I♡I_오감만족형 문화체험

천안어린이꿈누리터(관장 조혜순)는 제101회 어린이날을 맞이해 오는 5월 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우리가 만들고 꿈꾸는 세상 이라는 주제로 체험형 공연, 전시 등 다양한 문화행사가 있는 어린이날 기념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행사에는 △체험부스 뚝딱뚝딱 공작소, △기획공연(마술쇼,석고마임, 마림바, 벌룬쇼) 등 공연·체험 프로그램이 다채롭게 운영된다

또한 △온라인 레시피 공모전 오이를 부탁해 와 꿈누리터 놀권리 활동가 아동들이 아이디어를 낸 △아이마켓(아나바다장터)도 진행되며, 아이마켓 수익금의 일부는 지역사회아동을 위한 기부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5월 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천안어린이꿈누리터 일대에서 진행되며, 홈페이지를 통한 사전예약을 받는다. 행사기간 매일 3회차 입장을 진행하며, 각 회차당 300명(총 2,700명)까지 입장할 수 있다.

한편 어린이날 이후에도 체험형 전시 또링의 달콤한 상상은 5월 31일까지 전시되며, 홍원표 작가의 컬러링 아트월은 7월 31일까지 진행된다고 밝혔다.

조혜순 천안어린이꿈누리터 관장은 앞으로도 지역 아동들에게 다양한 컨텐츠를 경험하고 행복하게 뛰어 놀 수 있는 공간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천안어린이꿈누리터 홈페이지 또는 기획팀으로 문의(☎522-7191)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