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련관 방과후아카데미 활동실에 활용 예정

천안시태조산청소년수련관, 대신코아스 교육용 책상 후원받아/사진 : 천안시태조산청소년수련관 제공]
천안시태조산청소년수련관, 대신코아스 교육용 책상 후원받아/사진 : 천안시태조산청소년수련관 제공]

천안시태조산청소년수련관(관장 윤여숭)은 지난달 19일 대신코아스에서 교육용 책상을 후원받았다고 밝혔다. 수련관은 이번에 전달된 책상은 방과후아카데미 활동실에 비치되어 활용할 계획이다.

또 천안시태조산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는 LG이노텍 교실환경개선사업에도 선정되어 올해 안으로 활동실 개선공사가 진행될 예정이며 공사가 완료되면 새로운 자재들과 함께 후원 받은 책상도 함께 활동실에 세팅되어 활용될 예정이다.

태조산청소년수련관 윤여숭관장은 우리 수련관에서 가장 쓰임이 되는 물품 중에 하나를 이렇게 큰 마음으로 후원해 주셔서 너무나 감사하다. 방과후아카데미 청소년들 뿐 아니라 수련관을 이용하는 모든 청소년들이 편리한 시설에서 더욱 창의적이고 열정적인 활동을 끌어낼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천안시태조산청소년수련관 청소년 방과후아카데미는 여성가족부와 천안시가 지원하며, 다자녀가구 및 소외계층 청소년을 대상으로 건강한 방과후 생활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한 학습지도, 생활지도, 상담, 급식지원 등 종합서비스를 제공하는 국가정책 지원 사업이며, 현재 2023년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신입생 모집이 진행중이다. 신입생 문의는 태조산청소년수련관 방과후아카데미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