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달 21일 청양군청소년문화의집에 구호 물품 전달

[청양군청소년문화의집 구호 물품 전달/사진 : 천안시태조산청소년수련관 제공]
[청양군청소년문화의집 구호 물품 전달/사진 : 천안시태조산청소년수련관 제공]

천안시태조산청소년수련관(관장 윤여숭)은 지난달 21일 수련관 자치기구 청소년들과 함께 수해로 피해를 입은 청양군을 방문하여 구호 물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2020년 8월 기록적인 폭우로 천안시태조산청소년수련관도 수해 피해를 입었으나 많은 지원과 관심 속에 빠르게 복구되었고 이 마음을 이어받아 태조산청소년수련관 소속 청소년들이 자발적으로 나서서 이번 청양군청소년문화의집(관장 이영미) 수해 피해에 따른 구호 물품 전달을 함께 나누었다.

구호 물품 전달에는 △천안시청소년참여위원회 △천안시태조산청소년운영위원회 △천안시청소년참여연대 △태조산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등 태조산청소년수련관 소속 청소년들이 대표로 참가하여 청양군청소년문화의집에 전달했다.

천안시태조산청소년수련관 윤여숭 관장은 지난 수해 피해 때 수련관이 많은 어려움이 있던 만큼 많은 나눔과 응원의 손길로 빠르게 복구한 점을 늘 잊지 않고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었다.”며 “청양군도 나눔과 응원이 필요한 때로 하루 속히 수해 피해가 복구되어 청소년들의 웃음이 가득찬 일상으로 회복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