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30일 협약식 체결…봉사 활동 지속 충청 지역 향토 기업

지난 달 30일 ㈜나르시피아 조길현(왼쪽) 대표와 KLPGA 최고 루키 홍정민(오른쪽) 프로가 후원 협약식을 체결했다.
지난 달 30일 ㈜나르시피아 조길현(왼쪽) 대표와 KLPGA 최고 루키 홍정민(오른쪽) 프로가 후원 협약식을 체결했다.

기능성 화장품과 피부 미용 기구 전문 업체인 ㈜나르시피아가 KLPGA 최고 루키로 떠오른 국가 대표 홍정민 프로와 지난 달 30일 후원 협약식을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

홍정민 프로는 6살 부친을 따라 골프를 시작했고, 중학교 2학년 때 제2회 요넥스컵 주니어 골프 대회 우승을 시작으로 고등학교 1학년이던 2019년에는 대한민국 국가 대표로 발탁, 수 차례 우승컵을 들어올리며 화려한 아마추어 경력을 쌓았다.

탄탄한 아마추어 경력을 가진 홍정민은 지난 해 꿈의 무대인 KLPGA 준회원으로 입회하며 프로로 데뷔했다.

이 후 처음 참가한 KLPGA 2020 볼빅-백제CC 점프 투어에서 대회 5차전 2위를 시작으로 6차전 7차전 8차전을 연속 우승했다.

그의 점프 투어 3개 차전 연속 우승은 최초로 큰 주목을 받았다.

㈜나르시피아 조길현 대표는 "오래 전부터 홍정민 선수의 성장을 지켜보면서 후원을 결정했다"며 "이렇게 늘 성실하고 꾸준하게 최선을 다하는 선수의 모습에서 항상 모든 일에 태도와 열정을 다시금 새롭게 다잡는 계기가 된다"고 설명했다.

㈜나르시피아는 스포츠계 뿐 아니라 지역 사회의 힘들고 소외된 이들을 위한 봉사 활동을 꾸준히 지속한 충청 지역의 대표적 향토 기업이다.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