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티저널 안희대 기자 ]팬 투표를 통해 ‘7월의 월간 MVP’로 선정된 대전하나시티즌 공격수 안드레가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의미 있는 애장품을 선물한다.

월간 MVP는 구단 내에서 한 달간 가장 인상적인 활약을 펼친 선수에게 수여하는 상으로 7월부터 실시하고 있다. 구단 자체 평가 및 경기별 한국프로축구연맹 평점, 스포츠 데이터 전문 분석 업체인 비프로 평점 등을 합산해 3명의 후보를 선별한 후, 구단 공식 유튜브 팬 투표를 통해 가장 많은 표를 받은 1명을 월간 MVP로 선정한다. 또한 투표에 참여한 팬들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선수 애장품을 선물한다.

7월의 MVP 후보로는 공격수 안드레, 미드필더 박진섭, 수비수 이지솔이 선정되었다. 안드레는 300표 중 181표(61%)를 받으며 팬들이 직접 뽑은 첫 월간 MVP로 선정되었다. 안드레는 7월 한달 간 FA컵 포함 6경기에 출전해 2득점 1도움을 올렸으며 현재 11득점으로 K리그2 전체 득점 2위를 기록하고 있다.

MVP로 선정된 안드레는 팬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뜻깊은 애장품을 선물하며 팬 사랑에서도 MVP 급 면모를 드러냈다. 실제 경기에서 신었던 실착 축구화로 8라운드(6월 27일) FC안양전부터 지난 15라운드(8월 17일) 서울이랜드전까지 착용했다. 안드레는 이 기간 동안 4득점 1도움을 기록했다.

안드레는 “7월 월간 MVP를 수상하게 되어 정말 행복하고 보람차다. 무엇보다 팬 여러분들이 직접 뽑아준 상이라 더욱 의미가 깊은 것 같다. 남은 기간에도 최선을 다해서 매번 최고의 선수로 선정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나에게도 의미 깊은 축구화인 만큼 뜻깊은 선물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월간 MVP 투표는 매월 대전하나시티즌 공식 유튜브(https://www.youtube.com/c/daejeonhanacitizen)를 통해 진행되며 수상 선수의 애장품을 추첨을 통해 선물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