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코퍼레이션이 피톤치드 편백스프레이 '에어라파' 출시를 기념해 33%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 시티저널 오영주 기자 ] 제이코퍼레이션이 새롭게 선보이는 '에어라파'는 새집증후군 및 새집냄새제거는 물론 악취 제거와 생활용품 등의 항균에도 도움이 되는 제품이다. 나무가 해충, 병균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내뿜는 천연 항생 물질인 '피톤치드'의 스마트 오일이 타사와 다르게 3% 햠유되어있으며 육안으로도 쉽게 구분 가능하다.

제이코퍼레이션 측은 "피톤치드 오일 함량이 높은 만큼 육안으로도 확연히 차이나는 불투명한 우유빛깔을 띄고 있다"면서 "이는 농도 짙은 피톤치드 오일을 정제수와 배합하는 과정에서 생겨난 특징으로, 피톤치드 함유량이 높은 편백스프레이를 구입하고 싶다면, 꼭 확인하고 선택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또 피톤치드 함유량이 가장 높은 5~10월 전라남도 장흥군 억불산 편백나무 숲에서 채취된 편백열매와 편백잎으로 제작됐으며, 부유물 및 각종 세균을 제거하기 위한 오일 필터링 과정과 3~6개월 간의 오일 숙성 기간을 거쳤다. 폼알데하이드, 나프탈렌, 메탄올, 벤젠 등 각종 질환을 유발하는 대표 유해 성분 10가지 검사에서 불검출 인증받았으며, 물과 오일의 배합을 위해 아이스크림과 같은 식품용 계면활성제를 사용해 인체에 무해하다. 중장기간 노출시 호흡기나 피부에 굉장한 자극성을 보이는 독성이 강한 유독물을 검사하는 가습기살균제검사에서도 불검출 인증받았다.

현재 삼천리마켓 네이버스토어에서 에어라파 피톤치드 편백스프레이 300ml를 33% 할인된 19,900원에 만나볼 수 있으며, 에어라파 피톤치드 편백스프레이 100ml와 피톤치드 편백수 리필용 1000ml도 만나볼 수 있다.

제이코퍼레이션 이정인, 김진 대표는 "코로나19 여파로 생활 방역이 중요해지고 있는만큼 천연항생물질인 피톤치드로 건강하고 안전하게 항균 및 냄새제거와 새집증후군 예방을 할 수 있도록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코로나19로 집안에만 있어 스트레스가 높다면, 기분 좋은 숲속 냄새로 스트레스 완화 및 안정 효과를 누려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