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자유게시판

제목

■자동차,등 각종의 납 폐배터리 재생사업 총판및 대리점 모집안내■

닉네임
배터리복원
등록일
2012-08-13 10:33:14
조회수
18330
첨부파일
 Battery (Restorer) System.jpg (43984 Byte)
안녕하세요.

환경과,미래를 생각하는 녹색기업 의 선두주자 (주) 알앤파워 코리아 입니다.
배터리는 충전,방전을 반복하다보면 극판이 전해액측의 황산과 전극의 납이 결정화 된 황산납 이 전극판에 부착되는데

일반자동차용, 산업용 배터리 그리고 국내 외 자동차 등에 사용되는 배터리 (Battery)는 대부분 2~3년 사용하고 나면 극판(쎌)에 쌓인 극화현상(전극판의 황산납 쌓임)으로 성능이 크게 떨어져 폐기처분되어 환경을 위협하고 있습니다.

자동차에 각종 A/V시스템이나 네비게이션 고출력의 조명장치 및 악세사리 장착으로 인해 보다 많은 전력소모로 배터리의 수명이 급격히 저하되어 자동차 배터리의 소모량도 많이 증가하고 폐기물의 배출도 증가하는 추세입니다.

배터리는 사용기간이 오래 될수록 배터리의 출력전압은 점점 낮아지며 부하전압이 10.2V 이하로 나오면 시동에 문제가 되어 임시로 충전하여 사용하기도 하나 짧은 기간 동안 잠시 수명을 연장하는 정도에 그칩니다.

10V 이하가 되는 배터리는 더 이상 사용할 수 없는 상태가 되며 재충전이 불가능하면 폐기하게 됩니다.
현재 카센터나 정비공장에서 사용하는 배터리충전기는 임시적으로 사용하는 것이며 아주 제한적입니다.

기존 배터리 충전기는 배터리의 상태가 어떠하든 관계없이 강제적으로 충전하여 과다충전으로 폭발을 하기도 하며 화재나 감전의 위험성도 있습니다. 또 일부에서는 배터리에 구멍을 뚫어 용액을 주입하고 실리콘 등으로 마감하여
판매하는 것도 있으나 이 또한 위험한 방법이며 수명을 보장 할 수 없습니다.

배터리의 극판에 붙어있는 결정화된 황산염을 제거하여 재에너지화 하고 원상태인 활성화 분자로 분해하여 깨끗한 극판과 강하고 순수한 전해질을 유지하게 되며 복원 재생가능 여부 판단 프로그램과 최적의 복원알고리즘’[Automatic] 데이터를 탑재하여 복원되는 시간은 기존 방식과 달리,

배터리 종류및 특성별로 최적의 '알고리즘'을 탑재 기능에 의하여
안정적 복원효율 폐배터리 정밀검색후 상태에 따른 맞춤형 복원기 입니다

위와 같은 NEW- IT System '알고리즘'적용 작용으로 황산납을 제거하여 충전 용량을 원래의 상태로 회복시켜 항상 정격 전압을 공급,최대의 효과 및 효율을 낼수 있도록 폐배터리 정밀검색후 상태에 따른 맞춤형 안정적 복원기 입니다.
수없이 버려져 폐기되는 배터리를 재활용 하여 사용한다면 환경과 자원을 절약할수 있는 획기적인 사업이 될것입니다.

기존 무역을 진행하시는 분들이나 배터리 관련일 을 하시는 분들께서
좋은사업 아이템이라 생각이 되며 제품의 문의나 구매관련 상담이 필요하신 분들은
(주) 알앤파워 코리아로 문의 하시면 성심 성의껏 답변하여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TEL : 1588 - 3807 (국내)

TEL : +82 - 31 - 718 - 3808 (해외)

FAX : +82 - 31 - 718 - 3807

E-mail : rnpower@naver.com

홈페이지 : http://www.rnpower.co.kr 에 좀더 참고할수있는 여러내용이있읍니다.

RN POWER KOREA CO. , LTD.
작성일:2012-08-13 10:33:14 114.205.180.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