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구직

제목

이의정의 라이프매거진 컴퓨터 업무 아르바이트생 모집합니다.

닉네임
김태진
등록일
2010-08-21 01:43:08
조회수
6264
http://www.youtube.com/watch?v=K1bFuHLlTCQ 학생/주부님들을 위한 이의정의 회사 소개 영상입니다.


◎제목: 아르바이트를 아직 못구하신분들이나, 투잡을 생각하시는 분들 강추천 합니다.


◎소개: 재학생/휴학생,주부님들 학교 생활하시면서 또한 집에서 가사일 하시면서 학생들은 학생대로 여러 학습비용들이 많이 나가는데 시간이 안맞아서 아르바이트 할 생각을 못하시는 학생분들, 주부님들은 집안일대로 생활비등으로 걱정을 많이 하실거라 생각 됩니다. 그래서 도움을 드리고자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저희 회사에 대해서 말씀드리면 7년동안 무탈하게 유지해 공정거래위원회에도 등록된 합법적이고 탄탄한 회사입니다.



◎근무지:어디든지 컴퓨터 인터넷만 되면 가능 합니다.말그대로 재택근무 입니다.
요즘은 직장인들도 재택근무로 하는 시스템이 강세 입니다...


◎모집 대상

* 만20세 이상 누구나 가능
* 단기아르바이트 및 장기아르바이트 모두 지원가능
* 휴학생 및 재학생 환영 (주부님/직장인 환영)



◎업무내용:전단지 오프라인 및 온라인 인터넷으로 알바 채용 모집하는 글을 보시고 문의하시는분들을 회사 상담원에게 연결만 시켜주시면 됩니다.쉽게 말하면 홍보 보조역할입니다.



◎급여:회사 홈페이지 가시면 수익안내에 대해서 자세히 알 수 있습니다.(1건당:28만원, 월70~147만원)
http://www.joblover.co.kr/ktjrzzang


◎근무시간: 하루 2~3시간만 꾸준하게 하시면 되시고 편한시간에 가능합니다.

◎e-메일문의 바랍니다 : ktjrzzang@naver.com



◎연락처:이쪽으로 010-3041-2181 편하게 언제든지 문자 주세요.
걸려오는 전화가 많아 통화중일 경우가 많으니, 성함, 나이, 연락처를 문자로 남겨주시면 연락 드리겠습니다.



◎회원가입하시고 홈피 둘러보세요 : http://www.joblover.co.kr/ktjrzzang

회원가입 한다고 해서 불이익이 절대로 가지 않으니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업무, 급여..등에 대해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작성일:2010-08-21 01:43:08 58.227.71.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