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기간 효율적인 수험 준비 노하우 공개

[ 시티저널 이상희 기자 ] 경찰공무원 시험 전문 교육기관 KG패스원 경찰공무원은 오는 27일 경찰 공무원 시험 6개월 내 합격을 위한 수험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KG패스원 경찰공무원은 이번 설명회를 통해 6개월 만에 경찰 공무원 시험에 합격한 합격생들의 사례를 소개하면서 보다 효율적으로 수험 준비를 할 수 있는 방법을 전달할 계획이다. 통상 경찰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의 평균 시험준비기간은 2~3년.

설명회는 총 3부로 구성되며, 먼저 1부에서는 경찰 시험에 대한 안내와 함께 합격자와 불합격자를 분석하여 합격자들의 공통된 공부 방법을 제시한다. 다음으로 6개월~1년 이내에 합격한 합격생들이 직접 본인들의 공부 방법을 소개하고, 사전에 설명회 예약 시 받은 질문에 답변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마지막 3부에서는 KG패스원의 교수진이 소개하는 과목별 시험 경향에 따른 가장 효율적인 공부 방법이 소개된다.

이날 설명회 참석자 전원에게 기출문제집, 어휘집, 온라인 강의 체험, 모의고사 무료 응시권 등 교재와 학습자료를 증정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학원, 온라인 강의 수강권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KG패스원 조희경 팀장은 “2013년 선발인원이 대폭 확대되어 경찰공무원 시험준비에 대한 관심도 높은 상태이다. 10년 넘게 수험생을 만나면서 가장 안타까웠던 것 중의 하나가 바로 수험 준비에 너무 오랜 시간을 투자하고도 잘못된 방향으로 준비해 합격에 실패하는 사례다”며 “이번 설명회를 통해 자신을 돌아보고, 하루라도 빨리 꿈을 이룰 수 있는 수험생이 많았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설명회는 KG패스원 경찰공무원 홈페이지(http://police.passone.net)에서 사전 예약한 후 참여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