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티저널 박진화 기자 ] 여름휴가지에 대한 직장인 500명을 대상으로 한 설문 조사결과 올해 여름휴가는 국내에서 보낼 계획이라고 90.4%가 답했다고 하니 많은 인파가 국내 유명관광지나 바다로 모인다고 볼 수 있다. 

여름휴가 계획을 미리 세우고 휴가지에 숙박예약까지 마친 사람들은 휴가준비에 한창이지만, 대다수의 직장인들은 바쁜 회사업무에 치이다 보면 아무런 준비 없이 휴가를 맞게 된 사람들은 어디로 가야 할지 마음이 조급해지고 짜증나기 마련이다.

코 앞으로 다가온 여름휴가계획을 아직도 정하지 못한 분들에게 한국관광공사에서 가볼만한 여름휴가지로 선정된 서울근교여행지 경기도 가평의 청정 1급수 청평호반에서 신나게 수상레저 즐기고 울창한 숲 속의 울퉁불퉁 오프로드에서 ATV체험도 하면서 신나는 여름휴가를 보내기를 권장한다.

얼마 전 개설된 경춘고속도로로 인해 서울에서 가평까지 불과 1시간 내외로 접근 할 수 있어 교통체증으로 스트레스를 받거나 짜증이 나는 걱정은 접어두어도 된다. 또 서울에서 가평까지 짧은 운전마저도 환상적인 자연경관을 끼고 달리는 드라이브코스로 여행의 기쁨과 기대를 한층 높일 수 있을 것이다.

환상적인 드라이브코스를 달리다 보면 어느새 가평에 다다르게 된다. 당장이라도 청정 1급수 청평호반의 물살을 가르며 수상놀이와 레저스포츠를 즐기고 싶겠지만 가평의 구석구석 숨겨진 아름다운 비경을 감상할 수 있는 산악오토바이체험을 하지 않았다면 가평을 제대로 즐겼다고 할 수 없다.
 

산악오토바이체험을 통해 시야 가득 펼쳐진 아름다운 천혜의 자연환경을 눈으로 즐겼다면 이제 청정 물로 유명한 청평호반이 있는 북한강으로 물에 직접 뛰어들 차례다. 바나나보트, 땅콩보트, 플라이피쉬, 수상스키, 웨이크보드 등의 다양한 수상놀이와 레저스포츠에 흠뻑 빠져들다 보면 하루 해가 어떻게 갔는지도 모르게 지나갔을 것이다.

당일치기여행이 아닌 그 이상의 여정이라면 지친 몸을 이끌고 우리에게 편안한 안식처가 되어줄 숙박시설을 찾아야 한다. 하지만 가평펜션이나 청평펜션, 남이섬인근펜션을 이용하고자 한다면 사전예약은 필수다. 그 중에서도 얼마 전 수상레저와 산악오토바이시설을 모두 갖추고 있는 휴양과 레저가 공존하는 클럽피쉬리조트로 머무를 계획한다면 말할 것도 없다.  

클럽피쉬리조트는 금번 7월에 오픈한 가평 최대 규모의 리조트로 커플여행이나 가족여행, 친구들과 MT장소로 사용할 수 있는 여행컨셉에 맞는 다양한 객실과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바비큐파티가 가능한 가든테라스, 북한강을 마주하며 언제든 배고픈 허기를 달래줄 최고급 한식메뉴 식사를 맛볼 수 있는 레스토랑, 굳이 장을 봐오는 번거로움을 해결할 수 있는 편의점 수준의 마트 등과 같은 부대시설과 편의시설을 모두 갖추고 있다.

이 밖에도 가평군은 여름휴가철을 맞아 젊은 층에게 관광UCC 홍보를 강화하고 트위터, 블로그, 미투데이 등 SNS을 이용하여 본격적으로 여름휴가시즌을 맞아 가평을 홍보하고 있어 큰 관심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바쁜 직장인들 휴가내기도 쉽지 않은데 1년에 한번뿐인 여름휴가를 집에서 보내지 말고 경기도 가평으로 가벼운 몸과 마음으로 떠나보자.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