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티저널 박진화 기자 ] 경기도 청평과 가평을 차례로 흐르는 북한강과 연인산, 명지산, 유명산 등의 천혜의 자연의 아름다움을 볼 수 있는 곳임과 동시에 최고의 여름휴가지이자 레저스포츠의 중심지로 떠오르고 있다.

경기도 가평이 최고의 여름휴가지로 떠오르게 된 이유는 웨이크보드, 수상스키, 바나나보트, 땅콩보트, 플라이피쉬 등의 다양한 수상레저와 ATV체험이나 산악서바이벌게임 등을 체험 할 수 있는 다양한 레저스포츠를 즐길 수 있기 때문이다.

여름휴가철 심한 교통체증으로 인해 운전대를 잡고 짜증내는 것으로 여행의 시작과 끝을 기억하지 않아도 될 만큼 도심에서 가장 인접해 있는 지역으로써 전원분위기가 물씬 풍길 뿐 아니라 용추계곡, 남이섬, 아침고요수목원, 쁘띠프랑스 등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만한 여행지가 많아서인지 많은 사람들이 가평여행을 계획한다.

특히 숙박 역시 빼놓을 수 없다. 경기도 가평펜션이나 인근청평펜션은 예쁜펜션, 럭셔리펜션, 커플펜션 등으로도 유명하다. 그 중에서도 최고의 시설을 자랑하며 유명관광지와 대중교통시설과 인접해 있는 이달 새롭게 개관한 클럽피쉬리조트를 눈 여겨 볼만하다.

클럽피쉬리조트는 자연과 휴양 그리고 레저스포츠가 어우러진 꿈의 공간을 지향하는 이곳은 각 객실에서 바라보는 마치 액자 속 그림처럼 아름다운 천혜의 자연환경인 북한강의 빼어난 경치와 물안개를 바라보며 우아하고 단아한 분위기를 동시에 느낄 수 있다.

디자인, 인테리어 감각도 타 가평펜션과 비교할 수 없을 만큼 돋보인다. 객실에 비치된 최고급 오리털 침구류 세트와 어린이와 노약자를 위해 세계적으로 유명한 Benjamin Moore의 친환경도료를 사용하였고 소모품 작은 것 하나하나에서도 그 정성과 마음을 느낄 수 있다.

그 뿐만이 아니다. 클럽피쉬리조트를 예약하는 고객들은 굳이 출발할 때부터 무거운 짐을 챙겨올 필요가 전혀 없는 이른바 원-스톱 여름휴가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패키지상품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선보여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그 중에서도 가족단위로 여름휴가를 계획하는 이들에겐 초성수기 기간에도 4인기준 40만원 정도의 예산으로 숙박 + 수상레저 + 산악오토바이체험 + 쁘띠프랑스관광 + 바비큐 + 조식이 포함되어 있는 패키지상품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 밖에도 커플끼리 오붓하게 즐길 수 있는 커플패키지와 친구, 직장인들이 즐길 수 있는 10인 단체동호회패키지 등의 상품도 역시 저렴한 가격으로 예약이 가능하며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는 픽업서비스도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