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 오후 6시, 천안시청소년수련관 특설무대서 온라인으로 진행

제8회 천안시청소년댄스동아리경연대회 ‘Dancing Y’ 포스터, 제공 : 천안시청소년수련관
제8회 천안시청소년댄스동아리경연대회 ‘Dancing Y’ 포스터, 제공 : 천안시청소년수련관

천안시청소년수련관(관장 배영호)이 오는 27일 제8회 천안시청소년댄스동아리경연대회 ‘Dancing Y’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흥의 도시 천안에서 펼쳐지는 ‘Dancing Y’는 국내 청소년댄스동아리 경연대회로 실력 있는 청소년들이 참가해 대회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천안시 청소년댄스동아리경연대회 Dancing Y는 코로나19 감염을 예방하고 안전한 경연을 위해 천안시청소년수련관 특설무대에서 무관중 비대면 공연으로 대회는 유튜브를 통해 실시간 생중계로 진행될 예정이다.
참가대상은 만9세~24세 이하 4인 이상으로 이뤄진 국내 청소년 댄스동아리로 경연 부문은 올 장르 댄스 (5분 미만) 분야에 참가할 수 있다.
온라인 영상 심사로 이뤄지며 본선 경연은 예선심사를 거쳐 선발된 10팀이 수련관 특별무대에서 본선 경연을 겨루게 된다.
본선 경연에서는 대상과 최우수상 각 1팀, 우수상 2팀, 장려상 3팀, 인기상 3팀을 선정해 상장과 상금을 수여한다.
천안시청소년수련관 배영호 관장은 “그동안 코로나19로 인해 온라인 수업과 일상의 제약으로 움츠러들었던 청소년들이 이번 대회를 계기로 활력을 찾아 건강하게 성장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소감을 말했다.
‘Dancing Y’ 경연대회 참가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수련관 홈페이지(www.youth.ac)를 참조하거나 전화(수련활동팀 ☎ 041-900-0776)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