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청소년수련관, 제6회 천안시 청소년댄스동아리경연대회 개최

[ 시티저널 유명조 기자 ] 천안시가 설치하고 호서대학교(총장 이철성)에서 위탁운영 하는 천안시청소년수련관(관장 배영호)이 오는 10월 26일 제6회 천안시 청소년댄스동아리경연대회 Dancing Y를 개최한다.

도솔광장 특설무대에서 열리는 이번 대회는 우리지역 청소년의 문화예술 역량개발과 청소년의 건전한 여가문화 지원을 위해 기획되었으며 천안시청소년수련관이 주관하고 천안시와 호서대학교가 후원한다.

대회 참가 자격은 천안시 거주 청소년(만13~19세) 3명 이상으로 구성된 동아리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방송 카피댄스, 창작댄스, 응원 댄스 등 다양한 분야를 선택해 참가할 수 있다.

참가신청은 10월 12일까지로 댄스 영상을 첨부한 참가신청서를 직접 방문 또는 수련관 메일(hicayouth@naver.com)로 접수하면 된다.

대회 당일에는 예선심사를 거쳐 선발된 10팀이 도솔광장 특설무대에서 열띤 본선 경합을 치르게 되며, 대상과 최우수상 등 시상이 주어진다.

경연장을 찾은 청소년과 시민 관객들에게도 푸짐한 선물과 함께 신구세대가 어울릴 수 있는 흥겨운 시간도 준비돼 있다. 또한 대회 전 부대행사로 청소년과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문화체험 부스도 준비되어 대회장을 찾는 많은 시민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행사를 준비한 수련관 배영호 관장은 “청소년들이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과 재능을 발산할 수 있는 활동의 장을 마련하게 되어 기쁘다.”며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Dancing Y 경연대회 참가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수련관 홈페이지(www.youth.ac)를 참조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